2020.03.04 09:19
[인플루언스 뉴스 l 임세환 인턴PD] 유쾌한 영상으로 9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샌드박스 소속의 파뿌리가 한 댓글로 인하여 자신들의 유행어에 대해 고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렛츠 뿌리', '파뿌리 24' 등을 유행어로 밀기는 했지만 유행이 안됐다며 유행어를 만들어보는 콘텐츠를 시작했다. 자칭 타칭 유행어 전문가라 불리는 노랭이 PD, 그리고 직원들과 함께 본격적으로 유행어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들이 말하는 좋은 유행어의 조건은 다음과 같다.1. 언제 어디서든 쓸 수 있는 넓은 활용도2. 힘을 줄 수 있는 긍정적인 메시지한 직원은